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10월

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10월

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10월

Blog Article

욜로 실장이 가세함으로 인해서 짱부장과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블링블링 가라오케의 더 많은 사진과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꽁가이들 봉지가 완전 쪼그라 들어서 지한테 불똥이라도 튈까봐 출근율이 완전 바닥을 쳤었고

그린(구.강남/오페라)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.

실장들이 손님 방에 일일히 찾아보고 방이 잘 돌아가는 지 확인하고 체크하기가 어려웠던 게 아니었을까 싶습니다.

ㅁ약류 척결을 위해 집중 단속중이고 그에 의심되는곳들이 가라오케이므로 단속이 많습니다.

어차피 데리고 살면서 얼굴 뜯어먹고 살 거 아니라면 아침에 웃는 사람이 승자인 거다.

그외 코코/ 헤븐/ 롤리팝 등은 인직 소식이 없는데 소식이 들리는데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

우리의 목적을 의역해서 표현하기에 딱 좋은 기호라고 생각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) 개별적으로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옛고객님들 참고하시라고 업데이트 하는겁니다.

그래서 첫방에 초이스가 안 되면 뒷방 read more 초이스가 안 되니 첫방에서 살짝 애매하지만 뒷방에는 될만한 애들이 다들 넘버원과 소녀시대로 옮겨갔다.

텐프로

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,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. 아가씨들 기합이 잔뜩 들어가있는 것을 볼수있다.

다낭

Report this page